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께요.

 

저도 검색해서 알아보고가 알게된 곳인데요,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놓은 자료들처럼

 

비번 알려달라고해서 받고 그런거 안해도 돼서 편하고 좋습니다.

 

제가 받아서 여기에 올려드려도 문제가 안되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곧 있으면 아이한테 이런거 프린트 해줄 날이 오겠네요.^^

 

아직은 이런거 할 시기가 아니어서 그런데 아이들이 게임을 한다는 사실에 놀랐네요.

 

브롤스타즈가 뭐야? 하고 찾아봤는데,,게임이었고

 

아이들한테 인기많은 게임이라고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많이 빠르구나,,다시 한번 알고갑니다.

 

저도 알고있어야 아이가 커가는거에 맞춰줄 수 있으니 아직 이르지만 눈팅해야죠.^^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것들입니다.

 

수십가지 되는데요, 귀여워 보이는것으로 몇가지만 샘플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캐릭터인지는 잘 모릅니다.

 

캐릭터 생긴에 아이들이 좋아하게 생겼네요.

 

 

 

 

블로스타즈가 아이들한테 인기많은 이유가 무엇인지 찾아봤더니

 

아이들을 겨냥해서 제작한 캐릭터도 인기에 한 몫 한다는 말이 많네요.

 

 

 

 

여기있는 캐릭터들 색도 없는데 너무 귀여워요.

 

예쁘게 색칠해주면 얼마나 더 귀여워 질까요?동심으로 돌아가는거 같네요.

 

이미지는로 도안 프린트 하는게 아니니 이 이미지들은 샘플로만 봐주세요.

 

 

 

 

마지막 샘플 이미지 보여드리도

 

어떤 사이트에 들어가서 받아야 되는지

 

사이트에 들어가서 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릴께요.

 

너무 쉬워요, 가입 같은거 없이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morningkids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찾아들어가기 힘든 분들을위해 친절하게 사이트까지 연결해 드릴께요.

 

 

 

 

morningkids 사이트 여기로 들어가세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들이 쭉 나옵니다.

 

마음에드는 도안이 있으면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처럼 도안 위쪽에 Print 키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프린트하면 되겠습니다.

 

너무 간편하죠? 하나 하나 받아서 여기에 올려드리고 싶지만,

 

그건 또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어디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렸습니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방법 찾으셨던 분들은 다 해결되셨죠?

 

내가 즐겨하는 게임의 캐릭터 색칠공부라

 

생각만해도 즐거울 것 같네요.

 

장시간 게임음 성인에게도 좋지않으니 아이들에게는 더 안좋겠죠?

 

관심과 사랑으로 아이가 겡미도 적당히 할 수 있게 잘 이야기해 보세요.

 

저도 힘들때 핸드폰 쥐어주는데, 이러면 안되겠다 싶은 생각이 점점 듭니다.

 

이제는 자연스레 차를 타면 핸드폰을 찾네요. 아이들의 학습능력 정말 빠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