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무료음악듣기 괜찮은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도 자주 이용하는 어플인데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최신곡도 많이 있고, 인기곡 정리도 잘 되어있어서 이용하기도 편합니다.

 

내 앨범 만드는것도 있어서 자주 듣는 노래들은 따로 앨범에 넣어서 들을수도 있고요.

 

유튜브를 많이 이용하기는 하지만 유튜브의 가장 큰 단점이 화면을 끄면 음악 재생이 안되는 거자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음악듣기 어플은 화면을 꺼도 음악 재생이 되어서

 

음악 들으면 다른것 하는게 가능합니다. 인터넷 검색도 할 수 있고 다른거 할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어플 이름은 뮤직송 입니다.

 

무료음악듣기 어플 뮤직송 어떤 어플인지 간단하게 정리해 드릴게요.

 

어플을 실행시키면 Top100곡으로 지금 가장 인기있는 노래 100곡이 순서대로 나옵니다.

 

역주행의 아이콘이된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지금도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멜론차트 기반인가요? 멜론차트에도 들어가보니 현재도 24H, 주, 월 차트 모두 1위가 브레이브걸스 롤린이더라고요.

 

 

 

 

롤린 아래에는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라일락이 올라와 있네요. 3위는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5위 6위 7위는 놀면뭐하니로 대박난 SG워너비 노래들이 있네요.

 

노래 재생 및 앨범 담기는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재생되고, + 버튼은 담기 버튼입니다.

 

 

 

 

최신곡 메뉴도 있습니다.

 

전체듣기, 전체담기도 있어요. 필요한 기능은 이용해 보세요.

 

종료시간 설정 기능도 있어서 원하는 시간 이후 종료되게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잠들기전 들을때 설정해 놓고 들으면 좋겠죠? 저는 잘 이용하지 않지만 이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기능합니다.

 

 

 

 

내앨범에는 자주듣는 노래를 담아서 들으세요.

 

앨범은 여러게 있으니 발라드, 댄스 나눠서 담아 놓고 듣기 좋습니다.

 

무료음악듣기 어플 찾아보면 정말 많은데요, 이 어플은 추천해 드리는 이유가 있어요.

 

사용하기 너무 편합니다. 잘 끊기지도 않고요.

 

 

 

 

이용해보면 다들 만족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노래 재생 잘 되고, 사용하기 편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자동 종료 기능에, 화면 꺼도 음악감상 할 수 있으니 더 바랄게 없습니다. 너무 좋아요.

 

 

 

 

리스트 메뉴를 보면 주제로 노래를 나눠놓은것도 있습니다.

 

잘때 듣는 노래로 나눠놓은게 있어서 들어가 봤더니 아래처럼 노래가 들어있네요.

 

오호,,리스트 모음은 잘 안듣는데 딱히 듣고싶은 노래가 없을때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좋아했던 노래중에 잊고 지냈던 노래들도 들을 수 있을것 같네요. 백지영 잊지 말아요 잘 들었습니다.

 

 

 

 

재생하면 이렇게 가사도 나옵니다. 좋네요.

 

가사까지 제공하다니 저에게는 이보다 좋은 어플은 없을것 같네요.

 

제발 문제없이 잘 운영되길 바랄뿐입니다.

 

잘 이용중에 없어진것들이 한두개가 아니거든요.

 

특이 음악, 영화 등 저작권과 관련된 것들이 그랬던 것 같습니다.

 

 

 

 

무료음악듣기 어플 기능 소개 및 장점 정리는 여기까지 입니다.

 

더 궁금한게 있는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아는건 답변드리겠습니다.

 

 

 

 

검색을 얘기 안하고 끝낼뻔 했네요. 검색 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특별히 찾는 노래가 있다면 여기에 검색 메뉴로 드러가서 찾으면 됩니다.

 

인기곡, 최신곡에서 곡을 찾기는 어렵겠죠? 검색은 대부분 제공되는 기능이에요.

 

 

 

 

이용하다가 혹시라도 없어지게 되면 여기에 올려드리겠습니다.

 

현재는 잘 운영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특별하게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유료 스트리밍 어플 이용하지 말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사용해 보세요.

 

무료, 유료 큰 차이도 없습니다.

 

무료는 광고가 조금 나오는정도에요, 음악 재생 중 나오는건 아니라서 크게 걸리적 거리지도 않습니다.

 

이것으로 무료음악듣기 어플 소개 마칠게요. (자동 종료 기능 저는 사용안하지만 잘 활용해 보세요, 평이 아주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