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맘때쯤부터 해서 내년 초까지 많이 찾는 주제입니다.

 

2023년 무료토정비결 보는 곳 정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거의 다 갔고 이제 새로운 한 해가 오고 있죠, 계획한 것들 많이들 이루셨나요?

 

저는 기억도 안납니다. 계획이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몇 년간은 정신없이 살았네요.

 

모르는 사람들은 바쁘변 좋은 거지~라고 하는데 바쁘고 얻는 게 있어야 좋은 거지 그냥 바쁘기만 하면

 

힘들고 지칩니다. 지금 딱 제가 그런상태에요. 몸은 힘들고, 시간은 없는데 딱히 나에게 혜택은 없는?

 

그런 상태에요. 어느 때 보다 저에게 무료 토정비결 정보가 필요했습니다. 미신인 거 알지만 그래도 잘 나오면 좋잖아요.

 

 

2023년무료토정비결보기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로 유명한 곳인데 화면이 많이 바뀌었네요.

 

예전보다 보기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신한생명 사이트에 운세 메뉴가 있습니다.

 

아는 사람들만 아는 정보예요. 보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가장 좋은 건 회원가입 안 해도 볼 수 있다는 거예요.

 

 

 

 

어디로 들어가서 보면 되는지 천천히 설명해 드릴게요,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2023년무료토정비결보기

 

 

우측 상단 돋보기 모양 검색창 옆에 버거 모양 보이죠?

 

신한생명 홈페이지 메뉴 모두 열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리다 보면 생활서비스에 운세/사주 메뉴가 있습니다. 찾기 어렵지 않아요.

 

 

2023년무료토정비결보기

 

 

운세/사주 메뉴까지 잘 들어오셨나요?

 

여기 보면 2023년 토정비결 외에도 다른 운세 서비스도 많습니다.

 

우리는 찾는 정보가 있으니 중간에 있는 토정비결을 눌러주세요.

 

 

 

 

간단한 정보 입력 후 바로 내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의 다 왔어요.

 

 

2023년무료토정비결보기

 

 

성별 / 생년월일 / 태어난 시간 선택 후 운세보기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나의 내년 운세가 나옵니다.

 

 

2023년무료토정비결보기

 

 

저는 너무너무 다행히도 좋더라고요.

 

총론 및에 보면 재물운부터 연애운, 사업운 등등 다 나옵니다.

 

너무 좋게 나와서 제발 이대로만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맛에 운세를 찾아보게 되나 봐요, 기분은 좋네요. 우울한 기분보다 이렇게 기분 좋은 상태라면

 

안 될 일도 될 것 같기는 합니다. 생각의 힘이 대단하다고 하잖아요, 내년 운세처럼 대박 나게 해달라고 기도해야겠네요.

 

 

 

 

운세 메뉴에 보면 2022년이라고 나오는데 들어가 보면 2023년 내년 운세 보는 거 같아요.

 

혹시나 작년 꺼 아니야?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설명드립니다.

 

운세가 좋게 나오면 저처럼 좋은 기운 얻어가시고,

 

안 좋게 나오더라도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운세가 100% 맞다면 누가 이렇게 힘들게 머리 싸매고 살겠어요.

 

오늘 저는 이쯤에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보고 내년에 모두 대박 나세요.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