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하나은행 체크카드 추천 입니다.

 

저는 체크카드를 잘 사용하지 않는편입니다.

 

하나 사용하는게 예전에 만들어놓은 농협 체크카드에요.

 

혜택이 좋아서 아직도 가지고있기는한데 신용카드 위주로 사용하는편이라

 

잘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좋은거아시죠?

 

하나은행 체크카드 중 농협 체크카드만큼 좋은게있나 살펴봤습니다.

 

 

 

 

살펴본결과 제꺼보다 좋은건 없네요.

 

제 기준에는 그렇습니다.

 

다들 원하는 혜택이 다르고 자주 사용하는 분야가 다르니

 

다른분들에게는 좋을수도 있겠죠?

 

저에게 그렇다는거지 절대 하나은행 체크카드 혜택이 나쁜건 아니네요.

 

멤버쉽(적립), 캐쉬백, 해외 이렇게 3가지 종류로 크게 나눠지고 있네요.

 

아래 어떤 카드들이 인기있나 올려드릴테니 한번 보세요.

 

 

 

 

멤버쉽 인기순으로 본 체크카드 입니다.

 

 

 

 

청년취업카드 하나멤버스 체크카드가 인기가 가장 좋구요,

 

다음으로 윙고 장학재단 체크카드가 인기가 좋습니다.

 

아래는 캐쉬백 체크카드 인기순 입니다.

 

리틀프렌즈 체크카드가 1위, 카카오페이 체크카드가 2위 이렇게 되네요.

 

 

 

 

저는 확실히 적립카드 보다는 캐쉬백이나 할인 이런 카드가 맞습니다.

 

적립은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이건 정말 개취이니 저는 그렇다는 거에요.

 

 

 

 

아래는 해외 체크카드 인기순입니다.

 

VIVA+ 체크카드,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가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

 

 

 

 

모든 카드의 혜택을 볼수는 없어서 멤버쉽 대표 카드 2개의 주요혜택도 올려드릴께요.

 

아래는 <청년취업카드 하나멤버스 Mega BC 체크카드> 혜택입니다.

 

적립형 카드이기 때문에 적립위주의 혜택이네요.

 

 

 

 

아래는 <윙고 장학재단 체크카드> 혜택입니다.

 

대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에서 적립이 많이됩니다.

 

 

 

 

혜택들을 보니 저에게 맞지않지만 학생들에게는 확실히 좋겠네요.

 

내가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적립이든 할인이든 되어야지 나는 학생신분인데,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이런 혜택은 큰 의미가 없겠죠?

 

그렇게 생각해보니 하나은행 체크카드 나쁘지않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멤버쉽, 캐쉬백, 해외 이렇게 종류별 인기카드를 알아봤구요.

 

멤버쉽 인기타드에 대해서는 주요혜택도 살짝 살펴봤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들어가 보세요.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하나은행 카드중에 어떤 카드를 선택할지 고민중이신분들께

 

선택의 폭이라도 줄여줄수있는 포스팅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댓글